티스토리 뷰

아이드라이브를 구매하고 후미등이 맘에 들지 않아 따로 달기로 마음을 먹었다.

국내 쇼핑몰부터 알리익스프레스까지 다 뒤졌는데, 마침 마음에 드는 걸 발견했다.



(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셀러 제품 판매처로 이동된다.)


첫번째 검색된 셀러가 가격도 싸고 평점도 그리 나쁘지 않아 선택하게 되었다.


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구매할때 꼭 염두해 두어야 할 것들이 기본적으로 있다.


첫번째, 판매자 등급. 두번째 긍정적 피드백율. 요 두가지만 좋으면 일단 믿고 가 보는거다. 위 그림에 서 두번째 셀러도 고민을 해 봤지만,


1달러라도 싸니까 그냥 주문!


2016년 6월 21일에 주문해서 7월 27일에 받았으니 꼬박 한달이 걸린 셈이다. 뭐 알리는 그렇듯 잊고 지내면 온다.


하지만, 그래도 진짜 오는지 안 오는지, 뻥 트래킹은 아닌지 궁금하면 셀러에게 문의하면 친절하게 알려준다.


이 셀러는 대응이 상당히 좋았다. 알리에서 꽤 많이 구매를 해 왔지만, 이렇게 피드백이 빠르고, 친절한 셀러는 처음인거 같다. 강추! (셀러샵)


웬만해선 셀러추천은 하지 않지만, 저렴한 가격에 친절한 피드백까지라면 믿고 살 수 있는 셀러이닷!


물론 받은 제품도 정상적으로 작동되었다. 제품도 굿굿!





보면 제품이 개봉되어 있다. 당황하였지만 해당 판매 페이지에 보면 검수를 위해 오픈한다고 되어 있으니 정상이다.





아이드라이브에 부착할 브라켓이 없어서 저렇게 만들었는데 현재로썬 이게 최선인듯. 곧 검정색으로 전체 도색을 할 예정이다.




무선 스위치는 핸들바 접고 펴는 보호캡에 부착을 하였다. 다른 곳에 달기가 좀 애매해서 저 위치가 최선인듯


[작동 동영상]


[아이드라이브 장착 후 작동 동영상]





'취미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이드라이브 LED 튜닝하기(2)  (0) 2016.08.05
아이드라이브 LED 튜닝하기(1)  (0) 2016.08.05
아이드라이브 100Km 주행기념  (0) 2016.05.20
아이드라이브 4일차  (0) 2016.05.19
아이드라이브 3일차  (0) 2016.05.18
댓글